해맑은 신랑^^*~~~

Categories: 살며 나누며

 

정우♥김유미, 16일 오후 3시 강남 교회서 결혼


정우♥김유미,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해맑은 신랑’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정우와 김유미 커플이 내일(16일) 오후 3시 강남의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유미의 측근은 15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조촐한 예식을 준비한 정우와 김유미가 16일 오후 3시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청운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보도된 것처럼 정우와 김유미의 가족, 절친만 초대해 소박한 결혼식을 열 예정이다. 주변 동료들이 결혼식에 참석하겠다고 했지만 정중히 거절, 마음만 받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16일 결혼식을 치른 두 사람은 다음주 곧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지난 2013년 영화 ‘붉은 가족'(이주형 감독)으로 만나 사랑을 키운 정우와 김유미는 내일 3년의 열애 결실을 맺는다. 알려진 대로 허례허식을 뺀 간소한 결혼식으로 사랑을 서약한다.

앞서 정우와 김유미의 소속사는 지난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우와 김유미가 오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양가 부모님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다.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만들어 가겠다.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다”고 발표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반가워라~!^^*

두 분의 결혼 소식에  덩달아 입이 귀에 걸립니다 ㅎㅎ

모국의 모교회인 역삼동 청운교회에서 올려지는 결혼식을 멀리서 같은 마음으로 축복드립니다

일곱 살 주일학교 시절부터 열 입곱살 고등부를 떠나 캐나다로 건너 올 때까지

가장 귀한 영향력과 기도와 사랑과 양육,

그리고 함께 재잘거리며 키와 마음, 신앙이 자라갔던 나의 보금자리 –  역삼동 청운 교회

진선 여중, 진선 여고 친구들로 이루어진 청운 교회 중고등부 시절과

담임 목사님, 전도사님들,,,,

성가대 지휘자 선생님들,,,

학생부 선배 언니들~~~~~~~

넘넘 그립고 늘 축복 드립니다~~~


몇해 전,  근처에 위치한 [순전한 나드] 출판사 일로 방문했을 때..

새로 증축된 성전을 거닐며 아름다운 건축물과 상쾌함에 한 없이 반가웠던 기억이 또렷합니다!

주님의 손길과 눈길이 항상 그곳에 머무시길 기도 드립니다…


새로 탄생한 귀한 부부의 첫 걸음을 다시금 기뻐하며

오랜 세월 두분 손 잡고 가는 길에서

행복하세요^^*~~~


 


Author: bless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