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 부부학교

Categories: 살며 나누며

그리스도인 부부학교 교장 김원호 장로님 소천에 부쳐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원호 장로님께서 오늘 소천하셨습니다.


그분의 뜻에 따라 교회에서 천국 이사 감사예배를 드립니다.


김원호 장로님은 서울대 출신에 예수전도단 DTS 목회자반 교장을 지내셨고, 베스트셀러인 그리스도인의 권리포기”의 저자이십니다.


어디 가든지 충분히 존중받으실 만한 분입니다.

장로님은 생수가 흐르는 우리 교회에 대한 환상을 보신 후 우리 교회에 등록하셨고… 지금은 주님이 말씀하신 대로 의를 위해 핍박을 받는 자들을 위해 예비된 큰 상을 받고 기뻐하고 계실 줄로 믿습니다(마 5:10-12). 


장로님은 시신도 기증하셨고, 문상도 받지 않으신답니다. 


금요일 예배 때에도 문상을 일절 받지 않으시고, 옷도 검은 색을 입지 말고 축하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는 가족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없는 한 모두 참석하셔서 가족애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랑하는 교회


*천사같은 김원호 장로님과 함께 한 가족으로서 주님을 예배할 수 있는 것이 큰 은혜요 감사의 제목이었습니다.


천국으로 이사하신 장로님…다시 뵐 그 날을 기대하며 주님께 감사드리고 사랑의 마음을 드립니다.


진짜중의 진짜로 살다가 천국으로 이사하신 장로님…
저도 진짜로 살다가 천국에서 장로님을 뵐 수 있도록 은혜를 구하며 달려가겠습니다..
그동안 믿음의 귀한 본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원호 장로님, 영원한 천국으로 이사 가시게 된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장차 제 마지막을 존경하는 장로님처럼 천국으로 이사 간다는 기쁨으로 준비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이 땅이 아닌 오직 하늘 본향에 소망을 둔 사람들의 마지막 모습이 어떠해야 하는지 큰 귀감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갈렙같으신 장로님
권리포기 처음 읽었을 때 도전받았고 감동받아서 장로님 어떤 분이신지 궁금했었는데 우리 교회 와서 만나뵙게 되어서 참 좋았어요
부부학교에서 짧게라도 섬길 수 있는 기회주셨던 것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가까이 뵙는 내내 진실함과 한결 같음으로 그리스도인으로서 모범이 되어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천국에서 뵈어요

저의 인생의 마지막도 저렇게 아름답게 마치기를 원합니다. 귀한 장로님을 이땅에 보내시고 주의 은혜로 달려갈길 다 마치게 하신 후 평안히 본향으로 돌아가게 하신 우리 주님을 찬양하며 장로님의 삶을 통해 모든 영광 주님 홀로 받으소서!!

장로님..
천국 가시는.. 
그 길 위에..
우아하고 아름다운 장미를 올려 드립니다..
주님의 기쁨이셨으며..
꽃보다 더 귀하고 멋진
인생이셨음을..
천국에서 꼭 뵙겠습니다!

언제나 하늘빛으로 가득하셨던 장로님의 얼굴이 떠오르네요~
본을 보여주신 아름다운 신앙의 발자취를 따라 진리의 길을 가는 성도가 되겠습니다~

천국으로 이사하신 것 축하드리며~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장로님! 섬기셨던 곳을 인해 많은 눈물의 기도가 있으셨을 텐데 그분들에게도 장로님처럼 깨닫는 마음이 부어지길 간구합니다.
부부와 가정안에 주의 나라가 회복되도록 귀한 통로 역할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권사님과 가족분들께 하늘의 큰 위로와 평강이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장로님이 계셔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하늘 나라에서 뵈올께요.

하나님은 용기있는 자를 기뻐하십니다. 김원호 장로님~♡
하나님품안에서 세상 모든 짐을 내려놓고 기뻐하고 계시겠죠?♡♡
너무 너무 큰 귀감이셨고 도전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김원호장로님. 지금쯤 아버지의 깊고 넓은 사랑 안에서 평안함으로 웃고 계실 장로님의 얼굴이 눈에 선한 듯 합니다. 마지막까지 사모님의 손을 꼭 잡으시며 남편이 살아가는 모범을 보여준 장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그 모습을 본받으며 예수님의 사랑으로 아내를 사랑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든 영광과 찬양과 존귀를 예수님께 올려드립니다. 시간 지나 뵙겠습니다.

존경하는 장로님, 아름다운 본이 되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 전하실때의 그 임재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천국에서 뵙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로님, 어린아이 같이 밝고 환한 웃음 얼굴 가득 담고 예수님과 마주하고 계시겠네요. 천국이사 정말 축하드려요. 존재만으로 든든한 기둥 같았던 장로님 감사합니다♡ 천국에서 뵈어요.

장로님 ㅠㅠㅠ 장로님 ㅠㅠㅠㅠㅠ 지하철역에서 매번 만날때마다 잘 알지도 못하는 저를 인사했다는 이유로 관심가져주시고 이야기해주시던 그 때가 아직 기억납니다 ㅠㅠ
아내분과 항상 같이 다니시던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아시나요? ㅠㅠ 존경하는 장로님~ 천국에서 주님 품안에 항상 보여주셨던 어린아이 같은 웃음으로 기뻐하시며 있으시겠어요 ㅠㅠㅠ 장로님 존경해요~~♡

아…ㅠㅠ 아멘 장로님 예비부부학교와 책을 통해 귀한 가르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회에서 사모님과 함께 계셨던 아름다운 모습이 생각이 납니다.. 천국에서 주님과 함께 계실 것을 알기에 슬픔을 누르고 기뻐하려고 합니다.. 장로님 감사했습니다!!!ㅜㅜ

장로님의 삶에서 그리스도의 진한 향기가 여운처럼 계속 남습니다 
저도 남은 삶을 정말 아름답게 살다 주님께 가고싶습니다
장로님 축하드립니다 보고싶습니다

꿈에도 그리던 천국으로 이사하시고 평생의 소원이신 신랑되신 주님을 뵈옵고 사랑하는 그분과 영원한나라 천국인생을 새롭게 시작 하셨으니 그 기쁨 그 행복감 한량 없을것 같습니다.
많은 깨달음과 가르침을 주신 장노님.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했습니다.
순전하시고 자상하신 장노님의 모습 많이 그리울것 같습니다..
존경합니다.사랑합니다.세월 지난후에 천국에서 뵙겠습니다ㅠ

믿음의 삶에서 우리 주위에 본이 될만 한, 극소수의 한 분이셨던 것 같습니다. 저도 본받기 원합니다

장로님, 생전의 예비부부강의 하셨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아비의 마음으로 강의를 섬겨주시던 모습 잊지 못할거에요. 넘 감사했습니다. 
천국으로의 이사 축하드려요. 
보고싶네요, 장로님…

언제나 해맑은 모습이셨던 장로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천국으로 이사가셔서 축하드립니다. 장로님을 통하여 보여진 아름다운 주님의 형상이 새록새록 생각납니다. 천국에서 뵈어요!


Author: bless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