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람들!

Categories: 책속의 보화

공산주의의 변화와 진출

-(릭 조이너의 “추수”에서)

  “공산주의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며 세계는 붉은 물결의 맹렬한 공격으로부터 잠시 숨을 돌리게 될 것이다. 

  그 후 공산주의는 보다 더 눈에 띄게 진출하게 될 것이다. 남한필리핀, 남중미(멕시코와 대부분의 아프리카를 포함하여)가 궁극적으로 공산주의에 휘말릴 것이다.


  이것은 변형된 공산주의의 형태이어서 공산주의라는 것이 적합한 단어가 아닐 것이지만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 전체주의일 것이다

 

  공산주의자의 손에 떨어진 나라 중에는 기독교는 물론 다른 종교마저 완전히 없애 버리려고 꾀하는 나라들이 있을 것이다. 동시에 어떤 공산주의 국가에서는 점점 더 종교에 대해 관용을 베풀게 되지만 그렇다고 참된 종교의 자유라고 할 수 있는데까지 이르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 

  “한국선교사가 들어간 지 채 삼백 년도 안 되는 민족.

  그러나 오늘날 한국의 기도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새로운 선교의 용병이 되고야 말 것이다.

 

  서울의 한 한인교회에서 예배드리고 있을 때나는 가로누운 커다란 십자가가 하늘에서부터 내려오면서 남한과 북한 사이의 경계선 위에서 맴도는 환상을 보았다전투의 악령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악마의 성벽이 그 경계선에 벽을 세우고 있었다그들은 촘촘히 대오를 지어 남한을 향하여 철통 같은 장벽을 만들고 있었다


  그러나 십자가는 계속 내려와 그 악마들의 머리 위에 오자 멈춰섰다십자가의 두 막대기가 교차하는 곳의 윗부분이 원수들의 경계선 너머 북한 땅을 향하여 아래로 숙여졌다그것은 땅을 뚫고 지하로 파고 들어갔다.


  십자가는 마치 지렛대처럼 한 끝은 북한의 땅 속에다른 한 끝은 남한 백성들 머리 위 공중에 멈추어 서 있었다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와 십자가의 아래쪽 끄트머리 위에 올라서는 것을 보았다많은 기도의 용사들이었다. 그들은 있는 힘을 다하여 기도했다머리를 위로 향하고 손을 들고서그들은 십자가의 끝에서 공중으로 솟구쳐 올랐다가 뛰어 내리고솟구쳐 올랐다가 뛰어내리는 일을 반복하였다.


  그들의 기도는 십자가의 윗부분북한 땅에 박힌 쪽을 흔들리게 하여 땅을 움직거리게 하였다그 순간 나는 북한의 제일 위쪽 경계선에서 소요가 이는 것을 보았다지도자들은 그 북쪽을 걱정스럽게 응시하였다그들은 그것에 열중한 나머지 남쪽 경계선 근처에서 드려지는 기도가 북한에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눈치 채지 못하였다.

 

  위쪽의 소요는 군인들에 의해 일어난 것이 아니고 서류 가방을 든 신사복 차림의 사람들이 일으키는 것이었다그것은 군사 동요라기보다는 상업 혹은 기업에 의한 위기같이 보였다그곳의 문제가 북한 지도자들의 주의를 온통 사로잡고 있었다.


  남쪽 사람들이 더욱 열심히 기도함에 따라 십자가가 경계선 뒤 땅을 뚫고 나오게 되었다남한에 있는 수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경계선을 넘어 밀려들어가 기쁨의 함성을 지르며 그 땅을 취하였다.”


(진 다넬의 “그가 내게 기름부으사” 중에서…)


Author: blessings